홍보센터

PUBLIC RELATIONS CENTER

  • HOME
  • 홍보센터
  • 공지사항

[ 공지 ]성보화학 부설연구소, ‘2018 농자재 분야 유공자 청장 포상' 최우수 연구 기관 선정

2019-01-09
조회수 : 257 첨부파일 :


성보화학, ‘2018 농자재 분야 유공자 청장 포상

최우수 연구 기관 선정

수상사진

 

 

 

 

  성보화학 부설연구소가 12월 26일 농촌진흥청이 주관하는 ‘2018년도 농자재 분야 유공자 청장 포상’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농약 시험 연구기관을 대상으로 부정/불량 농자재 유통방지, 농약가격표시제 정착 및 시험연구 기관의 신뢰성 확보 등 농자재 관리 업무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 포상을 통한 사기진작 및 자긍심 고취를 목적으로 한다.


  결과에 의하면, 인력기준(10점), 시설기준(10점), 장비기준(10점), 시험물질 및 대조물질(12점), 표준작업지침서(15점), 시험의 실시(20점), 시험결과의 보고(16점), 기록 및 재료의 보관유지(7점) 총 8개 분야, 총점 100을 기준으로 진행되었다. 기존 평가기준 8분야 34항목에서, 금년에는 차등관리 평가방식을 적용하여 8분야 53항목으로 매우 세분화하여 적용되었고, 까다로워진 평가기준에도 불구하고 우리 부설연구소는 90점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으며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는 점에서 더욱 큰 의미가 있다.


  시상식에 참가한 부설연구소 한기돈 연구소장은 ‘우리 연구소는 향후에도 꾸준한 기술개발 노력과 품질경영체제를 실현함으로써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성보화학 윤정선 대표이사는 “이번 수상은 우리 부설연구소의 임직원 모두의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우리 연구인력들이 전문 기술 역량을 바탕으로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통해 혁신 제품을 만들어낼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제공할 계획입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