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PUBLIC RELATIONS CENTER

  • HOME
  • 홍보센터
  • 공지사항

[ 보도자료 ]성보화학, 서울·안성지역 아동 위해 북트리 및 도서 나눔

2022-01-19
조회수 : 400 첨부파일 :

 

성보화학, 서울·안성지역 아동 위해 북트리 및 도서 나눔


 

성보화학 북트리 및 도서 나눔

 

 

성보화학(대표이사 윤정선, www.sbcc.kr)과 여송사회복지재단이 연말연시를 맞아 어른들의 사랑과 관심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했다.

 

성보화학은 지난 12 28일 사업장이 위치한 서울·안성의 지역복지관 및 아동양육시설, 한부모가족복지시설에 임직원이 직접 조립·포장한 북트리(Booktree, 책 읽어주는 나무)와 도서를 전달했다.

 

북트리란 교통카드와 동일한 무선전자인식(RFID) 기술이 적용된 나무 모양의 책장으로, 단말기가 부착된 책장에 북트리 전용 도서를 가져다 대면 책의 내용이 음성으로 흘러나온다. 아이들의 자발적 독서습관 형성과 학습 유도에 기여할 뿐만 아니라 영·유아나 한국어가 서툰 다문화가정 어린이에게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는 데 도움을 준다.

 

성보화학은 이번 나눔 활동을 위해 북트리 제작 키트 및 도서 구입비 전액을 부담했으며, 북트리 조립과 도서 포장에는 성보화학 임직원이 함께했다. 나눔 활동에 참여한 사업개발팀 장민규 팀장은아이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함께할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우리의 작은 손길이 이 겨울을 보내는 아이들에게 미력하게나마 온기가 되어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북트리 제작 및 후원 물품 전달에 함께한 성보화학 인사지원본부 임규동 본부장은기업의 사회적 책임은 기업이 지닌 역량을 우리 사회에 나눔으로써 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것이라며성보화학은 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이 건강한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