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PUBLIC RELATIONS CENTER

  • HOME
  • 홍보센터
  • 공지사항

[ 보도자료 ]성보화학 윤정선 대표이사,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 ‘고고 챌린지’ 동참

2021-09-03
조회수 : 163 첨부파일 :
성보화학 윤정선 대표이사
플라스틱 줄이기 운동 ‘고고 챌린지’ 동참


고고 챌린지



작물보호제 전문기업 성보화학의 윤정선 대표가 생활 속 탈(脫) 플라스틱 실천 운동인 ‘고고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1월 환경부 주관으로 시작된 고고 챌린지는 일상 속에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한 환경보호 캠페인으로, 하지 말아야 할 행동과 해야 할 행동을 각각 약속하고 다음 주자를 추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SG한국삼공(주) 한동우 대표로부터 지명을 받아 이번 챌린지에 참여하게 된 윤정선 대표는 ‘과대포장 사양하고, 장볼때는 용기내고’라는 생활 속 탈(脫) 플라스틱 실천을 약속했다. 윤정선 대표는 “환경보호를 위한 대국민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성보화학 전 임직원은 앞으로도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나가는 데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보화학은 ‘나부터, 작은 것부터, 지금부터’를 기업 문화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도전과 실천을 최우선 핵심 가치로 강조하고 있다. 지난 2019년부터는 플라스틱 및 일회용품 저감을 위한 사회적 노력에 동참하고자 생분해성 원료로 만든 친환경 봉투를 제작해 전국의 주요 거래처에 배포하고 있다.

성보화학 윤정선 대표는 고고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주자로 바이엘 크롭사이언스의 이남희 대표를 지명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