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센터

PUBLIC RELATIONS CENTER

  • HOME
  • 홍보센터
  • 공지사항

[ 보도자료 ]성보화학, '희망품앗이' 사업 전개...지역사회와 동반성장 실현

2022-11-30
조회수 : 327 첨부파일 :

 

2022 희망품앗이(최종)

 


성보화학(대표이사 윤정선)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준수하고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실현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성보화학은 올해 하반기부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희망품앗이’ 사업을 진행하며 작물 수확기에 농가를 찾아가 일손을 보태고 농가의 작물을 매입하여 지역사회에 기부하고 있다. 

 

지난 3일 성보화학 이정득 사업운영실장을 비롯한 임직원 13여 명은 경북 영주시의 사과 농가를 방문해 사과를 수확하고 수확한 사과 5kg 34상자를 구매해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에 직접 전달했다. 영주시종합사회복지관 김영숙 관장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신선한 사과를 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후원 물품을 이웃들에게 전달하여 지역주민 모두가 부족함 없는 행복한 이웃 사회를 만들어 가고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성보화학 임직원은 지난달 5일에도 일손 돕기 지원이 필요한 경기 안성시의 배 농가를 방문해 작물 수확과 상자 포장 작업을 진행하고 수확한 배 7.5kg 34상자를 구매해 안성시청 푸드뱅크에 기부한 바 있다. 임병주 안성시 부시장은 “직접 수확한 배를 관내 이웃을 위해 기부해주셔서 더욱 의미가 있는 것 같다”며 “맡겨주신 물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성보화학은 1961년 창사 이래 “기업 이윤을 사회에 환원한다”라는 경영이념에 따라 다양한 분야에 걸친 봉사활동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해왔다. 또한 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 실현을 위해 농가 일손 돕기 등의 대농 지원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성보화학 이정득 사업운영실장은 “농촌 내 노동력 확보가 어려운 상황 속에서 농업인 여러분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이번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성보화학은 앞으로도 희망품앗이 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CSR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는 등 농업인의 든든한 동반자이자 건강한 미래를 열어가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TOP